2018年12月20日 星期四 00:57:35

当前位置:首页 > Korean

중국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 해외 청년 유저층에 눈 돌려

2018-04-02 09:26:03 作者: 浏览量(1592) 来源:


   미국에 있는 텐센트 클라우드(QCloud)의 두 신설 데이터센터가 최근 동시에 서비스를 개방해 이용자들에게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등 전체 시리즈의 클라우드 컴퓨팅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텐센트 클라우드가 전했다.

   4월 푸저우에서 개최될 ‘디지털 차이나’ 건설 서밋을 앞두고 클라우드 컴퓨팅의 해외진출 화제가 갈수록 이목을 끌고 있다. 관찰 결과 중국 클라우드 컴퓨팅 기업은 해외 진출 과정에서 인터넷 생중계, 공유경제 및 모바일 게임 등 분야에서 자리를 굳혔으며 서비스 대상은 저령화 추세에 있음을 발견했다. QCloud 관계자의 소개에 따르면 신설된 두 개의 데이터 센터는 미국 동부의 버지니아 지역과 서부 실리콘밸리 지역에 위치해 있다.

   버지니아에 위치한 데이터 센터는 미국 동부 최대의 인터넷 허브에 자리를 잡아 북아메리카의 풍부하고 밀집된 네트워크 엑세스 및 인터넷 자원을 집결, 이용자들이 빠른 속도로 글로벌 업무를 개통해 고효율적이면서도 빠르고 편리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누리도록 제공하는 동시에 운용 비용을 대폭 낮췄다.

   미국 청년층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생중계 응용인 치타모바일(Cheetah Mobile) 산하의 Live.me가 QCloud 실리콘밸리 데이터센터의 고성능 클라우드 컴퓨팅 능력에 기반해 만든 창의적인 현금 맞추기 어플 ‘QuizBiz’도 북아메리카 청년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QCloud는 현재까지 세계 23개 지역 내에서 42개 사용가능 지역을 운영해 지역적으로 광활한 업무 커버리지 범위를 실현했고, 날로 커지는 해외 청년 유저층도 클라우드 컴퓨팅 산업을 위해 신선한 피를 수혈할 것이다.


分享到: